Replica Watch - An Overview
Replica Watch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레플리카시계의 품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새삼스레 어떤 품질얘기를 또 하려고하는건지^^
아마 짝퉁시계는 셀러분 입장에서도 상품으로써 가치가 없고 특히 루미녹스 같은 정도의 시계면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싸구려제품 판매자들 저격하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걔넨 오히려 양심적이죠. 문제는 고급제품을 눈탱이치는 업체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겁니다.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쓰레기같은 두번째 요소, 제조자의 유통 인프라, 그로인해 피해보는 구매자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결코 레플리카시계는 명품시계를 추월할수 없습니다.
추측컨데.. 이 시계를 따라하려고 그런거 같은데.... 이런 컴플리케이션 와치는 렙으로 사면 안된다.
시계는 기능이 많으면 고장나기 쉽다.. 관리도 어렵다.. 이건 진품도 같은 이치다.
이외에 크라운의 경우 용접마감을 하게 되는데, 왼쪽의 클래스프는 레플리카 시계 용접자국이 관찰되지 않으나
그렇다면 제품 제조상 발생하는 레플리카 시계 근본적인 불량에 대해서 물건을 유통 판매한 셀러가 임의로 처리를 해줄수 있을까요?
소재와 마감을 보는 안목이 있다면, 굳이 디테일한 레플리카 시계 오리지날의 데이터가 없어도 감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도 수백만원을 들여서 만들어서 이상한 스위스 장인들 사진을 짜집어 넣어놓고 허세를 부리고 있죠.